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엔협, 엔지니어링산업 발전 유공 포상 접수:건설기술신문
로고

엔협, 엔지니어링산업 발전 유공 포상 접수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2/01/18 [10:10]
오성덕 기자 기사입력  2022/01/18 [10:10]
엔협, 엔지니어링산업 발전 유공 포상 접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엔지니어링협회(회장 이해경)는 지식기반산업으로서 디지털 전환으로 성장하고 도약하는 대한민국 엔지니어링산업 발전에 기여한 ‘엔지니어링산업 발전 유공’ 포상후보를 오는 2월 8일까지 추천 접수 받는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유공자 포상은 ‘엔지니어링의 날’을 기념하고 엔지니어링산업의 대외위상 제고와 업계 종사자들의 사기와 일체감을 높이기 위해 2004년 이후 매년 실시하고 있다.



추천부문은 고부가가치영역의 시장창출을 비롯해 빅데이터·AI 바탕의 엔지니어링 디지털화, 친환경 미래 에너지 발굴·육성, 신남방·신북방 지역 등 해외 신시장 개척, 핵심원천기술 자립화, 전문인력 역량 강화, 법률제도의 선진화 등이다.



추천대상은 엔지니어링산업 발전에 공로가 있는 엔지니어링사업자와 단체(단체표창) 또는 엔지니어링사업자와 유관단체 소속 임직원(개인표창)이다.



신청은 오는 2월 8일까지 공적조서 등 신청서류와 증빙자료 등을 구비하고, 협회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 포상은 후보자에 대한 공정한 심사를 거친 후 오는 6월 3일 개최 예정인 ‘2022 엔지니어링 기념식’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기술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