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승강기공단, 신세계프라터티와 ‘승강기 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5/09/09 [16:28]
오성덕 기자 이메일 아이콘 기사입력  2025/09/09 [16:28]
승강기공단, 신세계프라터티와 ‘승강기 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문이미지

 

승강기공단이 민간기업이 운영하는 대형 쇼핑몰의 미디어 스크린을 활용한 안전 캠페인을 전개하며 생활 속 승강기 안전문화 확산에 나섰다.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고성균) 경기강원지역본부는 신세계프라퍼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스타필드 하남을 비롯한 고양, 수원, 안성 등 4개 점포에 설치된 초대형 미디어타워와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해 승강기 안전 공익광고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시민이 일상 속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안전문화 형성을 목표로 추진됐다. 

 

현재 송출 중인 광고는 ‘내릴 때 카트를 힘껏 밀어주세요’, ‘에스컬레이터에서는 걷거나 뛰지 마세요’, ‘엘리베이터는 반려견을 안고 탑승하세요’ 등 시민들이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안전수칙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하루 평균 50~60회 상영되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대형 쇼핑몰을 방문하는 다수의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광고를 접함으로써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민간기업과 협력해 공공안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기술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