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KoELSA, 사천에어쇼서 승강기 안전체험 장 마련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10:04]
오성덕 기자 이메일 아이콘 기사입력  2024/10/25 [10:04]
KoELSA, 사천에어쇼서 승강기 안전체험 장 마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문이미지

 

KoELSA(한국승강기안전공단)는 24일부터 나흘 간 경남 사천비행장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4 사천에어쇼’에 참여해 ‘승강기 안전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에어쇼에는 국산 초음속 항공기인 T-50으로 구성된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의 특수비행을 비롯해 한국 육·해·공군 및 미 공군 전력전시와 시범비행, 민·관 참가단체의 항공기 전시와 시범비행 등 국내 최고의 에어쇼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KoELSA는 사천비행장 행사장에 승강기 안전체험차량을 이용한 안전교육을 실시하며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에어쇼와는 또 다른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승강기 안전교육은 동영상 시청· VR 체험 등과 함께 체험차량에 탑승, 에스컬레이터와 무빙워크의 올바른 이용방법과 엘리베이터에 갇혔을 경우 비상 행동요령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박종철 교육홍보이사는 “우주항공청 개청과 함께 국내 최고의 우주항공도시로 성장한 사천에어쇼 행사장에서 승강기 안전체험교육을 실시하게 된 것을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에어쇼의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승강기 안전교육을 통해 올바른 승강기 이용문화가 확산,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기술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