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은 5일 서울 본원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직장생활 비즈니스 매너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사회생활에 필수적인 직장 예절과 다양한 조직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효과적인 직장 매너와 갈등 없는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현장에서 요구되는 필수 직장 예절과 소통 기술을 갖출 수 있도록 시대변화와 직장의 매너예절의 변화 인식을 비롯해 직장 매너가 부르는 성공의 길,세대 간 갈등과 직장인들의 상식 이해, 상황별 기본 직장 소통 매너 연습 등으로 구성됐다.
백성기 원장 직무대행은 “임직원들의 조직 적응과 실무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 하겠다”며, “스마트하고 건강한 직장문화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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