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K에코플랜트, 비즈파트너 초청 ‘2023 동반성장데이’ 개최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3/12/05 [15:39]
오성덕 기자 이메일 아이콘 기사입력  2023/12/05 [15:39]
SK에코플랜트, 비즈파트너 초청 ‘2023 동반성장데이’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문이미지

 

SK에코플랜트는 지난 4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비즈파트너(Biz.Partner, 협력사) 대상 송년행사인 ‘2023 동반성장데이’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SK에코플랜트가 올해 비즈파트너와 함께한 동반성장활동을 리뷰하는 세션이 진행됐다. 이 세션에서는 매년 시행 중인 정기총회, 회원사 공장 방문 등 정례행사는 물론 비즈파트너 ESG 밸류업을 위한 ESG평가와 지원 프로그램, 동반성장대여금 등 각종 지원제도 운영 현황을 공유했다. 

 

또한, SK에코플랜트가 중소기업, 스타트업과의 상생 및 혁신기술 발굴을 위해 운영 중인 다양한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과 기술공모전 등에 대한 소개도 이뤄졌다. 

 

우수 비즈파트너 시상식도 마련됐다. 

 

SK에코플랜트∙자회사와 올해 협업한 비즈파트너 중 품질과 안전, 조달, 동반성장, ESG 등 5개 분야별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업체 9곳이 수상했다. 베스트 동반성장 최우수상은 광혁건설이 수상했다.

 

박경일 사장은 “올 한해 사업 동반자로서 적극적으로 협력해준 모든 비즈파트너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공정거래 원칙을 바탕으로 비즈파트너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상생협력 방안을 강구하고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기술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