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무주덕유산리조트, ‘23·24 시즌 스키장’ 개장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3/12/04 [13:46]
오성덕 기자 이메일 아이콘 기사입력  2023/12/04 [13:46]
무주덕유산리조트, ‘23·24 시즌 스키장’ 개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문이미지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2일 스키장을 개장하며 ‘23·24 동계 시즌’을 시작했다고 최근 밝혔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개장 당일 설천베이스의 초급 코스인 스피츠 하단 슬로프를 오픈하며, 추후 나머지 슬로프들도 제설 작업이 완료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고객 편의를 위해 동계 시즌 라커를 추가하고, 관광곤도라 전용 키오스크를 설치했다. 

 

한편,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국내 최장을 자랑하는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와 국내 최고 경사도의 레이더스 슬로프를 비롯해 총 34면의 슬로프와 곤도라 8인승 1기, 자동식리프트 6인승 2기, 4인승 5기, 고정식 리프트 4인승 3기, 2인승 3기를 갖추고 있다. 

 

특히, 올해는 무주덕유산리조트의 상징인 호텔티롤이 2년 9개월의 긴 휴장 끝에 지난 27일 개관식을 열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호텔티롤은 지난 2021년 2월 원인 불명의 화재로 일부 객실과 식음업장 등이 피해를 입고 운영이 중단된 바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스키장 개장과 함께 호텔티롤이 운영을 재개하면서 고객들이 반기는 분위기”라며, “무주덕유산리조트에는 노천탕 세솔동 사우나와 풀, 대형 사우나와 찜질방인 세인트 휴 클럽 등 힐링과 휴식의 공간이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는 가족호텔도 리모델링해 고객들에게 더욱 더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기술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