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LX공사, 동반성장 선순환 생태계 강화

동반성장 워크숍 개최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3/11/13 [12:51]
오성덕 기자 이메일 아이콘 기사입력  2023/11/13 [12:51]
LX공사, 동반성장 선순환 생태계 강화
동반성장 워크숍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문이미지

 

LX한국국토정보공사(LX공사)는 지난 8일부터 사흘 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3 스마트국토엑스포’와 연계해 9일 ‘2023 LX 동반성장 워크숍’을 개최하고, 상생 선순환 협력체계 구축에 주력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군산대학교 이의영 교수의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이라는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LX공사 ESG경영처 황우석 차장이 공간정보 중소기업에 실질적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의 이종욱 차장이 중소기업이 보유한 핵심기술의 탈취·유출 방지를 위한 기술보호지원제도를 소개하고, 기술보호에 대한 전문가 컨설팅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LX공사는 8일에는 ‘공간정보 창업기업 투자유치대회’를 개최하고, 우수 중소기업에 대한 투자 유치를 통한 질적 성장의 기회를 제공했다.

 

최규명 사장직무대행은 “AI 등 신성장 산업은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대표적인 기술로서 급성장할 수 있는 분야”라며, “공간정보 중소·창업기업의 규제·애로사항을 개선해 시장 개척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기술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