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DL건설, 추석 연휴 대비 현장 특별 안전점검 실시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3/09/26 [15:14]
오성덕 기자 이메일 아이콘 기사입력  2023/09/26 [15:14]
DL건설, 추석 연휴 대비 현장 특별 안전점검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문이미지

 

DL건설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DL건설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새만금6공구’, ‘안양물류센터’ 등 전국 21개 현장에 대한 특별 안전점검 활동을 전개한다.

 

DL건설 경영진이 직접 현장을 방문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 안전점검은 추락예방과 고위험장비 관리 등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본사 당직자 CCTV 모니터링, 본사 관련부서 지도·점검 등 기존의 공휴일 관리 강화도 함께 병행한다. 

 

한편, DL건설은 모든 근무자들이 안전보건수칙을 이해하고 준수할 수 있도록 고용노동부 중대재해 감축 긴급 안전보건교육 자료를 기반으로 안전보건수칙 포스터를 제작하고, 식당 등 현장에 게시했다. 

 

특히, 현장 내 외국인 근로자가 명확하게 안전보건수칙을 인지할 수 있도록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으로 번역된 포스터를 함께 배포했다.

 

DL건설 관계자는 “이번 현장 안전 강화 활동은 당사의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안전한 작업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물론 근로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모든 현장 근무자들이 안전한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기술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