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K에코플랜트, 7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등급 선정

오성덕 기자 | 기사입력 2023/09/18 [15:40]
오성덕 기자 이메일 아이콘 기사입력  2023/09/18 [15:40]
SK에코플랜트, 7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등급 선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문이미지

▲ SK에코플랜트가 지난 4월 동반성장 활동 일환으로 개최한 공정거래 협약식 사진    

 

SK에코플랜트는 18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2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최우수 등급 선정으로 SK에코플랜트는 지난 2014년 처음으로 최우수 등급을 받은 이후 2016년부터 7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게 됐다.

 

SK에코플랜트는 매년 비즈파트너와 공정거래 자율준수를 위한 협약 체결을 통해 하도급 공정거래 이행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다양한 상생협력 플랫폼 구축·운영을 통해 비즈파트너 대상 ESG 경영지원, 환경·에너지 분야 스타트업, 중소기업과의 혁신기술 공동개발과 사업화 지원 등 동반성장 활동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최우수 등급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공정거래위원회 직권조사 면제, 조달청 공공입찰 참가자격 사전심사 가점 부여, 국세청 모범납세자 선정 우대 등 혜택이 주어진다.

 

김진환 SCM담당임원은 “이번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등급 선정은 비즈파트너의 경쟁력이 곧 SK에코플랜트의 경쟁력이라는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동반성장을 위해 이해관계자 모두가 한마음으로 노력한 성과”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비즈파트너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기반으로 다양한 상생협력 방안을 실천해 대·중소기업의 선순환 산업생태계 조성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기술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